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츄의 귀여움에 대한 만족감, 'Strawberry Rush' 발매 인터뷰에서 드러나다

by 우주 정보통신 2024. 6. 26.

츄의 귀여움에 대한 만족감, 'Strawberry Rush' 발매 인터뷰에서 드러나다
츄의 귀여움에 대한 만족감, 'Strawberry Rush' 발매 인터뷰에서 드러나다

 

츄의 귀여움에 대한 만족감, 'Strawberry Rush' 발매 인터뷰에서 드러나다

가수 츄가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trawberry Rush'(스트로베리 러시)를 기념하며 서울 마포구 합정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텐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귀여움에 대한 칭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귀엽다'는 말의 의미

인터뷰 중 츄는 '귀엽다'는 칭찬을 들으면 어떤 기분이 드냐는 질문에 대해 "정말 짜릿하고 질리지 않으며, 너무 행복한 것 같다"고 미소 지으며 대답했습니다.

츄는 이어서 작은 실수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는 "어떻게 보면 그냥 해주시는 말씀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늘 들을 때마다 힘이 되고 자신감이 올라가고 더 귀엽고 싶은, 아니! 죄송해요"라고 말하며 행복과 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냈습니다.

귀여움이 주는 동기부여

츄는 "더 잘하고 싶은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 '귀엽다'는 말은 외모 칭찬을 떠나 제가 하는 일을 칭찬해주는 언어라고도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더 귀여워지고 싶다기보다는, 더 노련해지고 싶다. 아직은 매번 미숙함을 느끼고 팬분들이 예뻐해 주시고 좋아해 주시지만, 저의 미숙함을 보완해서 성숙해지고 노련해져서 앨범 활동을 잘 해내는 데에 더 큰 바람이 있다"며 각오를 다졌습니다.

츄의 솔직한 마음

츄는 돌연 눈을 질끈 감으며 "저는 사실 제가 귀엽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소리쳐 웃음을 안겼습니다.

그는 "요즘 되게 어리고 귀여운 아이돌분들이 너무 많이 나오고 있지 않나. 그래도 지금이야 제가 아직 20대이니까 (자신이 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자연스러운 귀여움

츄는 자신의 귀여움에 관해 "누군가는 꾸며냈다고 얘기하고 누군가는 원래 저런 아이라고 하지만, 저는 요즘에는 원래 제 성격대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워졌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데뷔 초에는 지금보다 긴장해서 텐션이 높아 부담스러울 수도 있었겠지만, 요즘에는 편해져서 제 텐션 그대로 방송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 성격이 바뀌지 않는다면, 저는 한 100살까지는 그대로 귀여울 것 같습니다. 죄송해요! 네 그렇습니다"라며 호탕하게 웃었습니다.

미니앨범 'Strawberry Rush'에 대한 기대

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trawberry Rush'는 발매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츄의 특유의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으며, 다채로운 곡들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타이틀곡 'Strawberry Rush'는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저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팬들과의 소통

츄는 인터뷰를 마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의 응원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츄가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

츄는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팬분들과 만나고 소통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다양한 방송과 무대를 통해 팬분들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츄는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인터뷰를 마무리했습니다.

츄의 귀여운 매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것입니다.

그의 새로운 앨범 'Strawberry Rush'가 어떤 성과를 거둘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께서는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